월간조선 사진팀장 이오봉의 카메라 르포 마사지 천국 태국에서 맞은 특별한 하루 : 월간조선


마사지 내용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바에 맞추어 조정 가능하며 마사지샵과 스파마다 독특한 버전의 정통 마사지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다. “요새 부부나 모녀가 함께 와 태국마사지를 받는 분들도 많고요. 세계3대 마사지인 태국마사지는 국내에서는 직장인들의 왕래가 잦은 서울 도심을 중심으로 호텔급의 고급스런 태국마사지샵이 성행하며 인기를 모아왔다.


이 샵은 BTS 라차테위(Ratchathewi)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있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그리고 특히 어느 부분이든 불편한 곳이 있으신 부분들은 그 부분이 아프다 잘 해달라고 하시면 그곳을 집중적으로 시간 안배를 더 해서 해 주죠.


숙련된 전문가의 세심한 지도하에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무에타이 킥복싱의 예술에 빠져 보세요. 무에타이는 무술로 시작되었지만 1880년대 후반 태국 라마 5세 시대에 운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늘날 무에타이는 복서들이 글러브와 기타 보호구를 착용하고 상대의 주먹과 발, 팔꿈치 공격을 막아내는 스포츠로 진화했습니다. 페닌슐라 아카데미에서는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 보이는 웅장한 반얀나무 숲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정원에 위치한 팁타라(Thiptara)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프라이빗 세션을 제공합니다. 레슨이 끝나면 페닌슐라 스파에서 활력을 북돋는 90분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 주세요. 추가로 예약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관리자가 어느정도 검증을 하는 것 같습니다. 아시안 허브, 헬쓰랜드, 각종 스파 마사지 등 검색해보면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가격은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아주 깨끗한 환경에서 조금은 더 럭셔리한 마사지를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보통 우리나라 돈으로 삼만원 정도면 따로 깔끔한 곳에서 어느정도는 검증된 전통 마사지를 경험하시는 것이죠.


방의 조명은 환했지만, 태국 여성이 조절해 처음보다 점차 어두워졌다. 마사지사는 사타구니 주변을 집중적으로 마사지했는데 슬그머니 은밀한 부분을 건드리기도 했다. 이번 글에서는 제가 가려고 찾아본 방콕 마사지6곳에 대한 정리글인데요.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방콕 마사지샵6곳의 가격, 예약방법 등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물론 건장하고 아직 몸이 나에게 보내는 신호에 익숙하지 않으신 이십대 삼십대 분들은 아직 마사지의 소중함을 잘 모르시겠지만 말이에요. 태국 마사지는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주는 지압으로 근육을 풀어주고 요가 같은 스트레칭 동작으로 관절을 이완시켜줍니다. 다리를 밟고 당기고 고문하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그런 동작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이 바로 타이 마사지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마사지이지요. 1일 1마사지를 계획하고 여행오는 여행자도 많이 볼수 있는데요.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예를들면 태초클럽 여행사와 라운지가 위치한 로열파라다이스호텔 이름을 보면 "Royla Paradise Hotel & Spa"로 표기합니다. 스파시설을 갖춘 호텔들은 대부분 호텔 이름에 스파(Spa)가 들어갑니다.


늦은 저녁을 먹고, 집사람에게 어이, 안마 좀 혀봐 했더랬죠. 당시 12살, 7살된 아이들에게 집사람 하는 말, 얘들아, 여기 아빠한테 와서 마구마구 밟아라 하더라고요.... 당시 아이들이 고사리 주먹으로 두들겨주던 안마의 손길은 정말 행복 그 자체였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태국 방콕의 추억을 떠올려 "태국"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마사지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태국에 가셔서 어떤 마사지를 어디에서 받을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혜리는 헌팅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넘기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남은 음식의 먹방을 이어갔습니다. 그녀는 "여기서 가장 맛있는 건 팟타이"라며 자신의 음식 평가를 더했고, 식사 후에는 쇼핑과 해가 지는 모습을 감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헬스랜드 스파의 여러 지점은 큰 규모와 저렴한 가격 때문에 붐비는 경향이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도록 하자.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 선정, 보건복지부 신의료기술평가 인정 및 GMP, 이노비즈, 기업부설연구소, 벤처 기업 인증, FDA 등록, 서울국제발명대상 수상 등 성과를 거두었다. 현재 축구팬들 사이에서는 위르겐 클린스만 전 감독 선임부터 퇴출까지 일련의 과정에서 축구협회의 비정상적인 운영을 지적하며 정몽규 회장의 ‘책임지는 자세’가 동반돼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이어 "여러분들의 하루 직관 즐거움에, 선수들의 30년이 무너질 수 있다"며 "선수들의 행복과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위해, 정몽규는 자리를 나가고 관객들은 자리를 비워달라"고 호소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 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이외에도 방콕 전역에서 여러 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유명한 스파 체인과 리조트형 호텔에 있는 고급 럭셔리 스파를 이용할 수도 있다. 대부분 입구에 메뉴를 붙여놓기 때문에 들어가기 전 서비스 내용과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부터 마사지는 몸의 혈액순환과 근육을 이완시키는 역할을 했다.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달 전라도달리기 최신주소 전라도달리기 주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